1. 정부지원으로 신청시 주의사항
(필독)
1) 정부지원 받으실 경우 지원기간 요청서류를 꼭 담당 매니저님께 말씀해주세요.

지원기관에 따라 요구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필요서류는 꼭 사전에 체크하여 미리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2) 특허청 납부영수증 안내 (비과세부분 증빙관련)

특허청 납부확인증은 특허청에 납부한 총 합계금액으로 발급됩니다.

(예시) 특허청 기본 관납료 46,000원 + 비고시 지정상품 선택 후 6,000원 추가입금 = 총 52,000원 특허청 납부

위와 같이 진행한 경우 납부확인증은 52,000원으로 발급됩니다.

3) 결제수단 변경 불가 안내

정부 지원 관련 기관에 반드시 확인하여 결제해 주시길 당부 드리며, 출원이 완료된 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 점 유의하셔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4) 정부지원금 집행환급 안내

출원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먼저 선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후 마크인포로 지원금이 입금되면 해당 금액을 고객님께 환급해 드립니다.
단, 당소로 지원금이 지급되었다는 사실을 고객님께서 꼭 알려주셔야 환급이 가능합니다.

5) 등록비 선결제 관련 안내

최종 등록 결정이 된 후 등록비 납부가 가능하여 미리 선납은 불가합니다. (등록 증빙서류 또한 최종 등록이후 발급 가능합니다.)

✓ 등록 결정이 나오기까지 1년 6개월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2. 제공가능 서류 및 추가 비용 발생에 대한 고지
1) 무료제공 가능한 서류

※ 특허청 출원 내역서 및 출원번호 통지서

  • 출원 내역서 및 출원번호 통지서는 상표출원을 완료했을때 발급되는 서류입니다.
  • 당사는 ‘출원완료 보고’ 메일에 첨부파일로 송부드리고 있습니다.

※ 특허청 납부영수증 & 청구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하기
  • 특허청 납부영수증은 출원완료 후 따로 요청 주셔야 발급 가능합니다. (미리 신청 불가)
    (당사에서 발송해드리는 납부영수증은 마크인포 자체 영수증 이므로 특허청 영수증이 필요하실경우 요청해주세요.)
  • 접수건에 대한 처리기간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마크인포 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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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크인포 통장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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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크인포 회사 소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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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 거래명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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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비용 발생 서류

※ 용역계약서 (1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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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시서 (11,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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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책임자 검토가 필요한 서류 요청 시 (33,000원)

✓ 기본 양식을 제공 해주셔야 하며, 마크인포 메일(help@markinfo.co.kr)로 보내주시면 변리사님께서 검토 후 보내드립니다.